class Solution {
public String solution(String my_string, int s, int e) {
StringBuffer answer = new StringBuffer(my_string.substring(s, e+1));
String reanswer = answer.reverse().toString();
return my_string.replace(my_string.substring(s, e+1), reanswer);
}
}
StringBuffer
일단 String과 StringBuffer, StringBuilder의 작업 종류에 따른 분류는 이렇다.
분류 | 멀티스레드 환경 (여러 스레드에서 접근) | 비-멀티스레드 환경 (한 스레드에서 접근) |
문자열 변경이 빈번하지 않은 작업 | String | |
문자열 변경이 빈번한 작업 | StringBuffer | StringBuilder |
항상 그렇듯이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이걸 지킬 필요는 없지만, 알아두면 쓸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추가된 거지..
StringBuffer 생성자는 세 종류로, 인자 없는 거 / size를 정수(int)로 받는 거 / String 객체를 인자로 받는 거, 이렇게 나뉜다.
다른 건 String으로도 얼추 비슷하게 하는데 reverse()랑 insert()가 있다는 점은 확실히 편리할 듯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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